문의전화 / 070-4045-2004 / 010-5166-8224

Mac · MacBook · 컴퓨터 · 스마트폰 · 태플릿 · USB · 하드 수리 및 데이터 복구 전문 '천안 코비소프트'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72-6 현대프라자 5층 512

카테고리 없음

애플 아이폰 12 A2403 LCD 파손 고장 스마트폰 액정교체 수리- by cobisoft.com

COBISOFT 2023. 12. 4. 11:08
원문 바로가기 : https://cobisoft.com/111706

 

 

 

 

 

 

 

안녕하세요~

천안 애플 iPhone 수리 전문 코비소프트입니다.

오늘은 애플 아이폰 12 A2403 LCD 파손 고장 스마트폰 액정교체 수리 의뢰가 들어와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끝까지 읽어 주세요 ^^

*주의 사항*

애플 맥북, 아이맥, 아이폰 등 수리 의뢰 시 애플 케어, 보증기간, 모델명 확인은 꼭 필요하며 워낙 라인과 모델이 많다 보니 방문 전 전화 상담 및 예약 필수!

 

 

 

 

Apple iPhone 12 A2403 상태는...현재 액정에 멍이 있고 줄이 생겼으며 터치불량 증상으로 인해 정상적인 사용이 힘들기 때문에 아이폰 액정교체 수리를 하고자 천안 코비소프트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상태가 중상이라 빠르게 작업에 들어가 볼까유?

1. 액정 분리

 

 

 

 

아이폰 12 액정 분리! 맵 등이들은 알겠지만 아이폰은 전면 액정을 들어야 내부를 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으며 커넥터를 보호하는 든든한 쉴드캡이 있는데....사실 저희 같은 엔지니어에게는...그냥 상당히 귀찮은 부품으로 매우 작은 나사를 통해 고정되기에 정밀 드라이버로 분리 후 액정을 들어줘야 됩니다.

2. 모듈 분리

 

 

 

 

아이폰 사설수리 전문점은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수리점과 달리 고장 난 부품만 교체 or 수리 작업을 하기 때문에 작업 시간이 좀 긴 편이나 상대적으로 아이폰 수리 비용이 좀 저렴합니다.

그런 고로 파손 아이폰12 액정에서 페이스 iD 센서, 이어 스피커 등이 포함된 모듈 분리!

3. 내부

 

 

 

 

아이폰 12 내부! 빈틈없이 꽉 찬 내부가 인상적인데...삼성 갤럭시폰 모델과는 대조적이고 최신 아이폰15 모델도 비슷하다고 하며 이번에 티타늄 바디로 바뀌면서 온도가 상당히 높은 문제가 발견됐다고 합니다.

그건 그거고 아이폰12 새로운 액정을 달기 전 내부 부품들은 괜찮은지 살펴보고 방수 실링을 적용한 뒤 조립을 해주면 작업 끄읏~~

4. 마무리

 

 

 

 

아이폰12 파손 스마트폰 액정교체 완료!

아이폰 액정교체 수리 후 조립을 하고 정상 부팅되는지 기능상 문제는 없는지 교체된 액정 품질은 괜찮은지 멍이나 줄, 터치 반응은 좋은지 꼼꼼하게 테스트를 거친 뒤 작업을 마무리했습니다.

오늘 작업 끝!


천안 코비소프트 영업시간

AM 오전 09 : 00 오픈

12~1시 부터 점심시간

PM 05 : 00 영업 종료

그 외 시간

예약 또는 전화 상담 후 가능

해당글은 코비소프트 공홈에서 발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