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전화 / 070-4045-2004 / 010-5166-8224

Mac · MacBook · 컴퓨터 · 스마트폰 · 태플릿 · USB · 하드 수리 및 데이터 복구 전문 '천안 코비소프트'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72-6 현대프라자 5층 512

데이터 복구/복구후기

천안데이터복구 마이크로 SD 카드 블랙박스 영상 복구 후기! (천안, 아산)

COBISOFT 2018. 7. 20. 12:02

마이크로 SD (micro sd) 카드 블박영상 복구


마이크로 SD 카드, 작고 휴대성이 편리해서 디지털카메라, 스마트폰, 블랙박스에 많이 사용됩니다. 하지만 오류와 고장이 잦은 단점이 있죠. 오늘 의뢰모델인 블랙박스 마이크로 SD 카드는 아이나비에서 만들어진 제품이고 교통사고 영상이 담겨있었는데 어떤 이유에서인지 인식불량 상태가 되어 저희 천안 데이터복구 전문 업체 코비소프트를 찾아주셨습니다.



외부 충격으로 인한 손상이 아닌 내부적 손상 즉 논리적 손상으로 인식불량이된 사례입니다. 초기화 상태가 아닌 인식불량 상태의 경우 복구 활률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준비물은 카드리더기와 SD 카드 어텝터 그리고 문제의 SD 카드입니다. 요즘 마이크로 SD 카드를 직접 읽어드리는 리더기도있지만 저희는 항상 이렇게 작업을 합니다. 왜냐구요? 글쎄요...개인적으로 이렇게 하면 복구가 좀 더 잘되는 느낌이랄까?



이제 SD 카드를 PC 와 연결해 줍니다. 



PC 와 연결하면 요런 창이 뜨게됩니다. 인식불량도 크게 2가지로 나뉘는데 하나는 저런 포맷 창도 안뜰때 다른하나는 그래도 요런 포맷창이 뜰때입니다. 요런 포맷창이 뜬다면 복구 확률이 나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 바로 서비스센터나 복구업체를 찾아가세요.



데이터복구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2차 까지 스캔작업을 한 결과 상당수 파일이 손상됐지만 다행히 오래 전 파일이였고 원하시던 교통사고 사고장면 영상본은 모두 복구를 했습니다. 휴 요즘 블박 복구 문의가 많이 들어옵니다. 아마도 요즘 하도 날씨가 덥다보니 휴가다 뭐다 하면서 여행들 많이 다니시던대 그때 사고가 많이 나나봅니다.


천안데이터전문 복구 업체 코비소프는 스마트폰데이터복구 (사진복구, 문자복구, 카카오톡복구, 주소록복구) 및 스마트폰 수리 (액정교체, 메인보드교체, 배터리교체) 외장하드데이터복구, USB 복구, SD 카드복구등 다양한 복구 작업을 하고있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주실 내용이 있다면 아래 네임카드로 언제든 문의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