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전화 / 070-4045-2004 / 010-5166-8224

Mac · MacBook · 컴퓨터 · 스마트폰 · 태플릿 · USB · 하드 수리 및 데이터 복구 전문 '천안 코비소프트'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72-6 현대프라자 5층 512

일반생활

헬로모바일 최고 가성비 데이터 요금제 '보편 USIM 요금제'

COBISOFT 2018. 9. 27. 02:35


 '보편 USIM 요금제' 


다시보는 요금제..CJ헬로모바일 알뜰폰 보편 요금제입니다. 데이터는 풍족하게 쓰지만 가격대는? 국내 어떤 통신사보다 저렴하고 통화 통신 품질은 이통삼사와 동일한 국내 유일 통신사! 헬로모바일이죠!



통신망은 KT, 상품은 USIM 요금제, LTE / 3G 는 당연히 LTE, 유형은 '보편' 솔직히 말이 보편이지 이정도 가격에 이 정도 데이터면 보편이 아니죠. 이제 데이터도 소확행해서 가계 보템이 되봐야죠. 이 보편요금제는 알뜰한 소비자인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알뜰폰 요금제로 좋고 수험생폰, 효도폰등 안쓸거 같지만 쓸건 다 쓰는 분들을 위해 최적의 조건을 갖춘 요금제죠.



'보편 USIM 6GB'


보편 요금제는 음성, 문자를 줄이고 데이터에 올빵한 요금제로 데이터를 6GB 사용하는데신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밖에 사용못하죠. 하지만 사실 생각해보면 요즘 문자 많이 사용하나요? 모두 카카오톡이나 라인, 또는 위챗등의 매신저를 사용하죠. 더구나 카카오톡은 무료통화도 된다는 사실 이때 필요한건 뭐? 데이터죠! 그러니 음성 통화나 문자가 없어도 데이터가 있다면 만사 OK 더구나 와이파이도 무료니 이건 뭐 핵이득 아닌가요?



'보편 USIM 10GB'


보편 USIM 6GB 요금제 상위버전으로 마찬가지로 음성 100분, 문자 100건 이 주어지고 데이터는 4GB 더 많은 10GB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요금 차이는 고작 3,300원 정도 여기에 헬로모바일이 좋아하는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요금제는 그야말로 똥값! 거저먹기 한달 월 요금이 천원대로 떨어지는 기적을 발휘한답니다. ^^ 


모두들 한가위 즉 명절을 맞아 주머니속 머니를 많이 사용하셨을텐데 요금제로 나가는 돈 아깝지 않나요? 이런 요금제만 있다면 지갑은 두둑해질겁니다. 


이상 오늘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