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전화 / 070-4045-2004 / 010-5166-8224

Mac · MacBook · 컴퓨터 · 스마트폰 · 태플릿 · USB · 하드 수리 및 데이터 복구 전문 '천안 코비소프트'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72-6 현대프라자 5층 512

일반생활

천안 쌍용동 블랙박스 마이크로 SD 카드 데이터 복구 전 확인사항!

COBISOFT 2018. 11. 2. 11:00

 블랙박스 마이크로 SD 카드 데이터 복구 전 확인사항!




요즘 차에 하나씩은 꼭 있는 아주 중요한 장치! 블랙박스..영상 기록 장치이기 때문에 사고가 나면 가장 먼저 찾게되고 애매한 상황에서 과실의 비율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활도 하죠. 하지만 간혹 이 블랙박스 즉 SD 카드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자동삭제되거나 기록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이럴때 사고가 난다면 대략 난감! 그럴때는 바로 데이터 복구 업체를 찾는것이 현명합니다.



사실 SD 카드 데이터 복구를 하던 USB 데이터 복구를 하던 스마트폰 데이터 복구를 하던 가장 중요한 점은 삭제가 됐을때 바로 복구 업체를 찾는것! 이럴때 필요한건 스피드! 우물쭈물하다 삭제된 흔적속에 데이터가 쌓이게 되면 복구 확률이 바닥을 치게됩니다.



스마트폰 데이터 복구의 경우 삭제한걸 인지한 순간부터 스마트폰 전원을 꺼두는것이 현명하고 USB 데이터 복구의 경우 삭제된 데이터 보다 인식불량으로 많이 방문해주시는데 어쨋든 더이상 PC 와 연결하는것은 현명하지 못한 처사! 그리고 문제의 블랙박스....기술이 발달하면서 차에 달아놓은 액션캠 같던 블랙박스가 터치패널이 생기고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기 시작하면서 문제가 시작됩니다. 구형 모델의 경우 딱 카메라 기능만 있기 때문에 기록 누락이 없는데 요즘 나오는 블랙박스는 종종 기록이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녹화가 안되는 겁니다! 


생각해 보세요.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내가 약간 불리해 보이는 상황이죠. 다행하게도 차에 블랙박스가 있었답니다. 확인을 하려고 SD 카드를 꺼내서 PC와 연결했더니 잉? 사고 당시 기록은 없고 사고 전의 주행기록만 찍혀있다면? 



맞아요. 종종 아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기록이 자동삭제되거나 초기화된줄 알고 데이터 복구를 의뢰하시는데 사실 기록자체가 안된겁니다. 그러니 백날 데이터 복구를 해본들 자료가 나오나요? 



그럼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하나?


어쩔 수 있나요? 주기적으로 이 블랙박스가 기록을 하는지 확인하는 수밖에...아무리 전자기기는 뽑기라지만 블랙박스의 경우 운에 맞기기에는 이 작은놈이 하는 일이 매우 중요하답니다. 때문에 주기적인 기록확인은 물론 기록 누락이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만약 누락이 있다면 하루빨리 블랙박스를 교체해야됩니다. 


꼭 필요한 상황을 대비해서 샀는데 못쓰면 뭔 필요가 있나요? 삭제된 데이터 복구 후기는 아래 자료를 참고하시고 궁금한 점이 있다면 천안 신방동 데이터 복구 전문 코비소프트로 전화주세요. 아래 네임카드에 번호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