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전화 / 070-4045-2004 / 010-5166-8224

Mac · MacBook · 컴퓨터 · 스마트폰 · 태플릿 · USB · 하드 수리 및 데이터 복구 전문 '천안 코비소프트'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72-6 현대프라자 5층 512

스마트기기 수리,복구/스마트폰수리

천안 스마트폰 수리 LG V20 <lg-f800) 액정교체 후기 (천안, 아산)

COBISOFT 2018. 9. 11. 02:16

파손폰 LG V20 ( F800 ) 액정교체 후기




하필 추석이 다가오는 이 때....이 놈의 낙타병, 일명 메르스가 발병했다는 비보가 날라왔습니다. 어휴 비가와서 난리나더니 이제는 메르스라니...뭐 비보는 이쯤 각설하고 오늘은 LG 전자의 스마트폰인 V20 모델, 모델명은 F800 인 스마트폰 액정 교체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의뢰주신 분은 학생이신대.....술을 좋아하는지 술을 먹고 집으로 귀가 하시다 그만 스마트폰을 떨구셨다고합니다. 덕분에 액정은 파손이됐죠. 보기 흉하고 사용하기 불편해서 저희 스마트폰수리 및 데이터복구 전문 코비소프트로 방문해 주셨습니다.



이 제품은 배터리 일체형 모델이 아니라서 첫 작업은 간단! 그냥 배터리 커버와 배터리를 분리하면 됩니다. 배터리 일체형 모델 분해가 궁금하면 옆 링크 클릭 ( http://cobisoft.net/221330577651 )



다음 작업은 고정나사를 분리하는겁니다. 총 21개의 나사가 미들프레임과 액정을 연결하고있죠. 중간에 메인보드가 있는건 당연! 나사는 십자나사를 사용하기 때문에 분해는 십자드라이버를 사용하면됩니다.



나사를 재거하면 위 아래 프레임을 분리해야합니다. 왜 굳이 이렇게 어셈블리를 적용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건 디자이너만 알겠죠? 살짝 힘줘서 한쪽부터 당겨주면 쉽게 분리가 된답니다.



고정나사와 위 아래 프레임을 재거하면 미들 프레임 틈을 노려 분리하면됩니다.



모두 분리해서 쭉 나열하니 장관이군요. 메인보드 모습도 봤겠다 이제 파손된 액정을 교체하고 작업을 마무리 하면됩니다.



왼쪽이 정상액정, 오른쪽이 파손된 액정입니다. 정상액정에 메인보드를 이식하면 작업 마무리! 참고로 조립과정은 분해과정의 역순으로 작업하면됩니다.



다행히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됭되는것이 확인됩니다. 몇가지 기능테스를 더 거치면 끝! 액정교체 시간은 약 20분 소요. 재고 유무에 따라 당일처리가 가능할때가 있고 2~3일 정도 걸릴때가 있답니다.



다행히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됭되는것이 확인됩니다. 몇가지 기능테스를 더 거치면 끝! 액정교체 시간은 약 20분 소요. 재고 유무에 따라 당일처리가 가능할때가 있고 2~3일 정도 걸릴때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