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전화 / 070-4045-2004 / 010-5166-8224

Mac · MacBook · 컴퓨터 · 스마트폰 · 태플릿 · USB · 하드 수리 및 데이터 복구 전문 '천안 코비소프트'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72-6 현대프라자 5층 512

스마트기기 수리,복구/스마트폰수리

천안스마트폰수리 아이폰6 (iPhone 6) 파손된 액정 교체 후기

COBISOFT 2018. 9. 1. 23:53

아이폰6 (iPhone 6) 액정 교체




비가 억수로 오던 천안의 밤...운이 없던 어떤 남자는 계단에서 미끄러집니다. 그리고 사랑스러운 스마트폰인 아이폰이 하늘을 날았죠....남자는 멀쩡했지만 아이폰은 처참했답니다. 흑........네....오늘의 의뢰는 바로 파손된 아이폰 액정을 교체하는 작업입니다! Start.. 



보시는 봐와 같이 처함하게 망가진 아이폰 액정입니다...딱봐도 왼쪽 상단부터 떨어지면서 강화유리 및 내부 액정마저 손상이 간 상태라는걸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일단 속히 분해를 해보도록 하죠.



아이폰6..분해는 하단부 충전단자 양 옆 나사를 풀어주는 일부터 시작합니다. 전용 나사를 사용하면 간단하죠!



차례로 실리콘 패드로 액정을 들고 오픈툴 도구중 오픈 픽을 사용해 사알짝 액정을 들면됩니다. 생각보다 아이폰 분해는 간단! 참고로 딱 여기까지만 간단합니다.



스틸가이드가 액정 커넥터를 감싸고 있답니다. 고정나사는 위 아래 다른 종류를 사용하니 순서를 까먹으면 낭패! 액정을 드는거 까지는 쉬운데 속은 복잡한 아이폰...



가이드를 분리하면 커넥터를 분리해줘야합니다. 무려 커넥터만 3개! 아이폰과 갤럭시의 차이가 느껴지나요? 갤럭시 수리 보기 --> (http://cobisoft.net/221346869187)



멀끔해진 아이폰6 본연의 모습! 액정에 금이 쩍 갔을때 제 마음도 아팠는데 멀끔한 모습을 보니 왠지 산뜻한 기분이 드네요. 고장난 폐 액정은 고이 보내고....새단장 해서 고객님께 인계! 아이폰 6 파손액정 교체 후기 마무리데스~ 액정교체 말고도 아이폰 배터리 교체 후기도 있답니다. 아래 링크 참고!



천안 스마트폰 ( 갤럭시, 아이폰등) 및 데이터 복구 전문 코비소프트는 스마트폰 데이터 복구 (카카오톡 복구, 문자복구, 사진복구, 주소록복구 등) 과 스마트폰 수리 (액정교체, 메인보드 교체, 각종 부품교체)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 내용이 있다면 아래 번호로 연락주세요 ^^